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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인크래프트 1.12.2 게임룰 /gamerule 명령어를 알아보자!
Nalag
2020. 9. 2. 15: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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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법: /gamerule <규칙 이름> [값]
규칙 | 설명 |
announceAdvancements | 도전과제를 달성했을때 안내메세지가 뜹니다. |
commandBlockOutput | 명령어의 실행 기록을 관리자에게 띄웁니다. |
disableElytraMovementCheck | 플레이어가 겉날개를 사용했을때 속도를 측정하지 않게 합니다. |
doDaylightCycle | 습격이 발생하지 않게 합니다. |
doEntityDrops | 시간이 흐르게 합니다. |
doFireTick | 불이 번질수 있게합니다. |
doLimitedCrafting | 레시피 북에 존재하는 조합법만 제작 가능하게 합니다. |
doMobLoot | 몹이 아이템을 떨어트릴수 있게합니다. |
doMobSpawning | 몹이 스폰되게 합니다. |
doTileDrops | 블럭이 부서졌을때 아이템화 됩니다. |
doWeatherCycle | 날씨가 바뀔 수 있게 합니다. |
gameLoopFunction | |
keepInventory | 사망할떄 아이템과 레벨을 유지 시킵니다. |
logAdminCommands | 관리자가 명령어를 사용한것을 서버로그에 띄웁니다. |
maxCommandChainLength | 연쇄블럭을 한줄에 몇개 까지 쓸 수 있는지 설정합니다. |
maxEntityCramming | 개체가 한 블럭에 몇마리 까지 겹쳐야 대미지를 받을지 설정합니다. |
mobGriefing | 몹이 상호작용 할 수 있게합니다. |
naturalRegeneration | 플레이어가 허기 찰때 자연적으로 체력이 회복되게 합니다. |
randomTickSpeed | 시간당 무작위적으로 블록의 변화가 얼마나 일어날지 설정 합니다. |
reducedDebugInfo | 디버깅 스크린에서 더 적은 정보를 제공합니다. |
sendCommandFeedback | 채팅창에 명령어의 피드백이 표시되게 합니다. |
showDeathMessages | 플레이어가 죽었을때 메세지를 저장합니다. |
spawnRadius | 스폰지점에서 리스폰될 범위를 설정합니다. |
spectatorsGenerateChunks | 관전자 모드인 플레이어에 의해서 청크가 로드되게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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